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세번째 수익 전환 후기

by my immigration diaries 2024. 2. 2.
728x90

Disclaimer; 제 블로그의 글들은 저의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경험담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블로그 글보다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hoto by Rubaitul Azad on Unsplash

 

작년 4월에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을 정산받았었는데,

그로부터 다시 10개월 뒤에 다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정산 최소금액인 $100이 되었다.

 

실제로 계좌로 돈이 들어오는 것은 약 21일 전후이기 때문에

지금은 금액을 달성했다는 것만 알 수 있다.

 

10개월동안 $100 이기에 평균적으로 한달에

$10 정도의 수익이 있었다고 볼 수 있다.

 

내 블로그는 요즘 넘쳐나는 수익추구형 블로그가 아니라

내 생활을 직접 기록하는 용도이기 때문에

그렇게 유입이 많거나 수익이 많이 나는 블로그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1년에 한 번 꼴로 애드센스로 용돈을 받으니

이것이 블로그를 하는 여러가지 이유 중 하나의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

 

올해도 시간이 나고, 기록하고 싶은 게 있을 때마다 블로그에 소소하게 기록을 이어나갈 생각이다.

꾸준히 이 블로그를 가꿔나가는게 나의 작은 목표이다.

 

들어오신김에 광고도 클릭해 주시고 기 받아가세요. 🍀🙏

 

2023.04.02 - [소소한 이야기] - 구글 애드센스 수익 두번째 전환 후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 두번째 전환 후기

Disclaimer; 제 블로그의 글들은 저의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경험담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블로그 글보다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myimmigrationdiary.tistory.com

 

728x90

댓글